들꽃잎 머그컵
브랜드: 토끼굴
1
kwonna
22년도에 구입한 도자 공예 브랜드 토끼풀의 작업물.
현재는 테이블 오브 크래프트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 듯.
https://www.tableofcraft.com
설마하면서 찾아봤는데 아직까지 살아남아서 꾸준히 도자 판매를 하고 계신 줄은 줄은 몰랐다. 가격 접근성이 좋고 마음에 들었던 수공예 상품을 사려고 하면 늘 폐업한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...
11.08 05:22
2
kwonna
3년 전에는 종류가 은행잎과 들꽃잎밖에 없었고, 색도 파스텔 느낌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며 이런저런 풀들로 바리에이션이 넓어지고 다소 차분한 느낌으로 변한 것 같다.

이때 컵이랑 맞춰서 접시도 같이 살까~하다가, 컵에 비해 별로 예뻐보이지 않아서 패스했는데 그 뒤로 이 머그컵에 어울리는 접시를 찾지 못하고 있다... 역시 들일려면 세트로 사는 게 정답이다.
11.08 05:26
3
kwonna
버터크림 색과 노랑빛이 감도는 연두색이 아기자기하고 키치한 느낌을 준다.
귀여운 디저트나 식기와 매칭을 자주 하는 편.

티웨어를 이용해 한상 거나하게 차려놓고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, 평소에는아무래도 빠르게 세팅하고 쉽게 씻을 수 있는... 그리고 무엇보다 용량이 큰 잔에 자주 손이 갈 수밖에 없는데, 그럴 때 이 머그컵을 요긴하게 썼었다.

풀 느낌과 맞추고 싶어 뜨개 커미션을 맡겨서 잔디 코스터를 만들었는데, 폭신폭신하니 놓을 때 느낌도 좋고 달그락거리는 소리도 안 나서 마음에 든다.
11.08 05:38
4
kwonna
워낙 색이 옅어서 어울리는 다른 식기를 찾기 어려운데, 다이소에서 산 식빵 모양 접시가 빵 색깔이 연하고 귀여운 셰이프라서 그나마 잘 어울리는듯. 하지만 언젠가는 운명의 짝꿍을 찾아주고 싶다.
11.08 05:42